영화,드라마,예능/예능

슈퍼맨이돌아왔다 찜질방 대박이 (아재대박)

디프비프 2016. 7. 5.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오늘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고 효자 


이동국 막내아들 대박이(본명 이시안) 입니다.


얼마전 찜질방에 간 대박이 이야기에요


대박이는 사랑입니다.


대바그아앙





저 대박이의 표정 ㅋㅋㅋ



하나도 안놀래고 안무서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너무 귀염귀염









진짜 즐길줄 아는 대박이






전에 안마의자도 엄청 웃겼는데


삼둥이의 뒤를 잇는 대박이었습니다.


아재대박 찜질방 대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