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

부산 원 아시아페스티벌 전체 라인업 출연가수

디프비프 2016. 9. 14.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부산 원 아시아페스티벌 전체 라인업 출연가수



10월 1일 ~ 10월 23일




이번에 열리는 부산 원 아시아페스티벌 


전체 라인업 출연가수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간

2016.10.01(토)~2016.10.23(일)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55


장소

부산 일원(벡스코,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등)


참고로 해운대구 APEC로는 


지하철역으로는 센텀시티, 시립미술관역에서 내리셔야해요


해운대라고 해운대역에서 내리면 곤란;












싸이, 젝스키스, 소녀시대, CN블루


인피니트 블락비 BTS B1A4


에이핑크 걸스데이 BAP 티아라


IOI 린 다이아 라붐


역시 페스티벌은 페스티벌이네요 


 이렇게 라인업 빵빵하게 나오네요








10월 2일 화요일


세븐 김규종 유키스



10월 3일 수요일


거미 황치열 린


(개인적으론 엠씨더맥스도 나왔음하네요)






아마 가장 인기 좋은 날이 아닐까 싶어요


엑소 샤이니 AOA 여자친구 트와이스까지!!


구지 하루 고르자면 이날 가고싶네요 







이상으로 부산 원 아시아페스티벌 


전체 라인업 출연가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공연 준비해서 성공적으로 축제 시작했음


좋겠네요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