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news

20대 62개 직업별 평균월급 순위

디프비프 2017. 12. 19.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20대 62개 직업별 평균월급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62개 직업별 평균월급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 초년생인 20대의 연봉은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청년들에겐


무지막지하게 궁금한 사항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번 볼까요. 너무 맹신하거나 집요하게 많은 의문은 가지지 마세요


편차는 분명 클테니까요




1위는 당연한건가요 변호사 의사 등 전문직이 자리잡았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예상하던 직업이 아니었을까 싶네요


의외로 선박기관사? 들어보지 못한거 같은데 2위에 등극했어요


대기업 사무직같은경우에는 아마 그나마 많은분들이 예상하셨을듯 해요


또 의외인건 환경미화원이 4위에 있네요 아마 밤마다 고생하시는 분들이라..

높은거 인정해줍시다


나머지는 들어본바 있는 직업들이네요




11위는 소방공무원이라네요. 아마 교대근무로 인한 수당이 많아서일듯..

그만큼 소명의식이 많이 필요한 직업입니다. 마냥 많이번다고 부러워할건 못되는듯

소방경찰교사 줄줄이 있네요


교사는 교대근무도 아니고 방학까지 있다고 생각하면 결코 적은 월급이 아닌듯해요



이제 꽤나 월급이 적어졌네요...


물가는 무지막지하게 오르는데 그에 비하면 급여는 부족해요..


직장인들 중 50%는 월200도 못가져간다고하니... 대부분은 이근처에 머무르겠어요







그다음은 이젠 많이 낮아졌어요

 자신의 직장에 보람을 갖는사람들인가...


웹디자이너중에서도 위의 보기보다 몇배는 많이 가져가는 사람도 있어요

맹신하기에는 힘든 자료일듯.. 평균이니까요...참고로만 보세요








기타영업 변동직종이라는데 이분들은 정말 


케바케가 심할듯 해요 제가 아는 휴대폰판매원분도


월3천가져가신다는...



정말 최악의 세대라는 20대로 살아가고있는데요


아마 저 말고도 많은사람들이 힘들게살아가고있을거에요


언젠간 노력하는만큼 보상받을수있는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20대 62개 직업별 평균월급 순위 포스팅마치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