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news

2018년 연봉 실수령액

디프비프 2017. 12. 19.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2018 연봉 실수령액


여러분들의 연봉 실수령액은 얼마인가요?


곧 다가올 2018년 연봉 실수령액 확인해보세요!


저는 스크롤 조금만 내려가면 바로네요...






익숙한 모습이죠? 월급이 들어오자말자 로그아웃하셨습니다...


연말이라고 돈나갈구멍은 많고 신용카드로 생활중....


많은 술자리에 주변사람들 선물에 13월의 월급이 없었다면 


진작 파산이었네요 ... 2018년은 어떨지 한번 확인해봅시다..




아마 사회초년생이신분들은 여기에 해당하시는분들도 있으실거에요


여기에 계신분들을위해 기도해드립니다...


연봉2천이 실수령액이 150이라니 너무 적다 싶네요 ㅠㅠ



신입사원으로 이 구간에만 들어도 나름 괜찮은곳에 취직하신듯 싶어요


아래쪽에 계신분들일수록 더더욱...









여기에 신입이 자리잡을수 있나요...?


많이 버는만큼 세금도 많이 떼가네요





이곳은 신의 직장인곳인가요... 살면서 이렇게 받아볼 수 있는날이 오긴할지...






이상으로 2018년 연봉 실수령액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