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오버워치 캐릭터 원화 배경화면

디프비프 2016. 6. 5.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이번에는 오버워치 캐릭터 원화 배경화면 바탕화면입니다.


총 21장이고요 사진은 공홈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깔끔해서 보기 좋네요.


잘라서 사용하시기에도 좋을 사이즈로 나왓네요 










디바 D.VA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로봇에서 나온 


그림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싶네요







메이입니다. 너무 귀여운 볼살을 가지고 있어요




최고의 간지캐릭 겐지 


솔직히 위도우메이커와 더불어 가장 멋진거 같아요. 


(그래서 충이 많다는 소문)


롤의 야스오와 비슷한 일본 사무라이 느낌이네요 








로드호그 입니다. 생긴건 악마같지만 


은근 팬층이 많은 캐릭터죠





정크랫입니다. 제 동생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에요 


원피스의 붉은  발 제프 본딴거라나 뭐라나;;




루시우 입니다.


롤의 루시안과 이미지가


 겹쳐보이는건 제 잘못이겠죠??







솔저:76입니다.


군인다운 이미지네요





자리야 입니다.






또 하나의 간지캐릭 맥크리 입니다.





나름 인기순위 상위권이라는 리퍼입니다.


다크한 이미지가 멋져요








트레이서입니다.





파라 입니다. 


라면먹으면서 포스팅하려니까 타이핑이 너무 귀찮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위도우메이커입니다.


제 컴퓨터 배경화면 후보 2순위에여


위도우메이커하세요








윈스턴입니다.




메르시에요 


겨우 21한장 소개하는데 이렇게 귀찮네요.. 

늘어지기 딱 좋은 일요일이라서 그런가하고 이해해주세요




사실 오버워치 배경화면으로는 


훨씬 더 좋은 일러스트가 아주 많은지라 


뭔가 무의미한 포스팅이 될 거 같아요..





한조입니다. 오버워치 간지캐릭 2순위일듯






드디어 마지막 배경화면입니다. 

스트리터파이터에서 비슷한 캐릭터가 있었던거로 기억하네요.



이상으로 오버워치 캐릭터 원화 배경화면 바탕화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