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오버워치 초딩 신고 pc방

디프비프 2016. 9. 6.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오버워치 초딩 신고 pc방


오버워치는 15세 이용가입니다.


즉 초딩들은 법적(?)으로는 사용불가


이를 이용한? pc방 유저들의 신고가


발생하고있다고 합니다.













하도 롤이나 오버워치나 게임할 때


초딩들의 난리로 인해 스트레스받고


pc방에서도 시끌벅적 와글와글


자기들 세상 만들더니..


진짜 상상만했었는데 


신고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위법행위이고


신고가능하지만 한편으로는 경찰인력낭비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하지만 위법은 위법


그래서 현재 피시방에선 조치가 이루어지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어릴떈 스타 디아블로 


아저씨들 옆에서 같이하면서 템도 선물받고이랬는데..


초딩들이 예전초딩같지 않은건지


더 웃긴건 pc방매출이 노키즈존으로 바꾸고


오히려 급상승했다는 기사를 봤어요..



집에서 계정 돈주고 사기 힘들어서


피시방에서 오버워치 하는 초딩분들 많을텐데


신고 받고 pc방에서 쫓겨나지 않게 조심해요~



이상으로 오버워치 초딩 신고 pc방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NS 공유 기능 많이 이용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